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브릿지경제] 탭플레이커피, 트렌드 반영한 연 4회 신메뉴 출시로 불황 돌파
작성일. 2018.10.26 조회수. 6413

 

최근 지속되는 불황을 이겨내기 위해 외식업계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만의 시그니쳐 메뉴와 신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들이 주목받고 있다.  

외식업계 중에서도 경쟁이 치열한 저가커피업계에서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탭플레이커피(대표 임남희)’가 카페창업 시장에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탭플레이커피의 모기업은 국내 No.1 유아동 전문 패션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_해피랜드 F&B’로 전문화된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점주와의 상생을 모토로 하는 탭플레이커피의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은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가맹점 매출의 활성화를 위해 본사 R&D팀은 매 시즌별 외식 트렌드 분석을 토대로 한 분기별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탭플레이커피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운 신메뉴를 연 4회 이상 꾸준하게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불황 없는 4계절 매출 활성화를 이끌어 내는데 기여하고 있다. 
BR?
탭플레이커피는 지난 봄 시즌에 대표적인 봄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생딸기크림라떼, 생딸기모찌스무디,생딸기모히토를 출시에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여름에는 대표 디저트인 빙수 2종과 탭플레이커피의 대표 시그니쳐 메뉴인 모히토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여름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 역할을 하며 점주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 

이번 가을에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끝나면서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를 맞이하는 여성고객을 타겟으로 한 과일티 3종을 출시해 관심을 끌었다. 더불어 가을에 잘 어울리는 달달한 버터카라멜라떼를 출시해 각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탭플레이커피는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젊은 고객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기존 고객의 이탈 방지는 물론 지속적으로 신규고객 창출을 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수기 매출 하락에 대비하기 위해 각 매장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본사 차원의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탭플레이커피의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와 신메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탭플레이커피는 창업 특전으로 본사 무이자 대출 지원, 업종변경 및 리뉴얼 창업 시 가맹비, 교육비 지원, 커피머신 및 기타 사인물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출처: 브릿지경제]?

목록
검색

top